유기농 문화센터는 올바른 식재료를 사용하여 먹을 수 있도록 건강한 식문화 교육을 하는 곳입니다.

    Customer Center
  • TEL : 02-3452-8853
  • am 09:00 ~ pm 06:00
  • 신한은행
    100-032-940924
    예금주 : 사단법인
    유기농문화센터
   
제목 [#연등회 참여, 유기농문화센터, 청년새싹연대, 팟캐스트 채식을 부탁해] 모든 생명의 공존을 기원합니다.
작성일자 2019-05-07
조회수 20










한국채식연대 행사 준비.. 조계사에서 이렇게 큰 부스를 만들어서 진행합니다. 유기농문화센터는 3년째 참여하고 있습니다.




다른 부스 다니면서 눈에 띠는 어린이 동화책입니다.








이보다 더욱 신기한 행사로 가득합니다.




연등을 만들어볼까요.


비건연인이라고 합니다.









[동물권단체 무브, 서울애니멀세이브, 서울대비거니즘 청년들]


동물권 단체 무브의 활동가들은 부스에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한분 한분 육식을 하는 과정이 어떻게 동물들에게 폭력을 가하고 있는지 설명하고 우리에게 폭력을 거부하는 선택지로 비건(vegan)이 있음을 알리는 활동을 하였습니다.














마음과 마음이 하나로 어우러지는 시간. 모두의 행복과 평화를 기원하는 이번 서울 연등회에 참여하며..


연등회가 어린이 날에 진행된 만큼 가족들과 오신 분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젖을 생산하기 위해 강제로 아이를 낳아야하는 어미소와 젖을 마시지 못하게 하기 위해 바로 어미와 분리되어야하는 아기 소,

고기로 키워지기 위한 새끼들을 출산하고 아이를 빼앗긴 마음이 채 아물기도 전에 다시 강제 임신과 출산을 반복해야하는 축산업계의 수많은 비인간 동물들의 현실을 알리기 위해 무브의 활동가들은 열심히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면서 그 중 단 5분 만이라도 육식을 계속함으로 인해 사랑하는 아이를 빼앗기는 고통을 겪어야하는 비인간 동물들의 현실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하는 것이 이번 무브 캠페인의 또 다른 목적이었습니다.


비인간 동물의 권리와 모든 "#동물의공존을 위하여 #비거니즘을 확산하고 종평등을 기원합니다.


#채식공감 네이버 카페 김윤일님(가운데)의 노력으로 채식연합 부스를 만들어서 진행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유기농문화센터 영화 상영






문의 02 3452 8853

유기농문화센터 www.occenter.org